조직

지식 전파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는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을 대중이 쉽게 접하도록 합니다

GH-Verlag브루노 그뢰닝이 세상을 떠나기 직전에, 그는 한 권의 책을 쓰길 원했습니다. 하지만, 그 책은 완성되지 못했습니다. 오직, 제목, 개요, 몇 개의 문장만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1984년에, 치유를 받고 장기간 브루노님의 협력자였던,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의 설립자인 그레테 호이슬러님은 브루노 그뢰닝이 쓰고 싶어하시던 종류의 책인 이것이 브루노 그뢰닝에 대한 진실입니다. 라는 제목의 책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 제목과 언급된 개요를 그대로 사용해서, 그 당시 브루노 그뢰닝이 동시대 언론에게 기적의 사람이라고 불려졌던, 그 분을 둘러쌌던 사건들에 대해서 포괄적으로 보고하였습니다.

그레테 호이슬러 여사가 그 책을 출판해줄 출판업자를 찾지 못하였을 때, 자신이 출판사를 직접 설립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는 단 한 권의 책으로부터 존재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는 인터넷 서점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하고 종합적인 책들과 CD, DVD, 달력, 오디오북, 자연사진의 엽서,분기별 잡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출판사의 목적은 다음과 같이 정의되고 있습니다: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는 관심 있는 모든 사람에게 브루노 그뢰닝의 위대한 업적을 스스로 확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브루노 그뢰닝과 그의 가르침을 일반 대중에게 가깝게 제공하는 임무를 이어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의 수입은 다른 신간 발간과 발간을 위해 필요한 구입비용을 위해 쓰이고 있습니다.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의 일을 위해 고용된 사람들은 모두 자원봉사자들로서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와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은 재정적으로 뚜렷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의사들과의 협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은 의사/의료진의 진찰의 대체가 아닙니다

Uni-Vortrag Los Angeles 2009 Herr Blättner브루노 그뢰닝의 예에 따르면, 어떠한 진단, 치료 및 치료 요법, 혹은 검사등을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서 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모임에서 약 (물) 등은 추천되거나, 분배되지 않으며 또한 어느 누구도 의사를 보러 가는 것, 약을 복용하거나 혹은 어떠한 치료나 수술을 받는 것에 대해 부정적으로 조언되지 않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에 따르면 모든 치유는 신의 은혜의 산물이며 그러므로 또한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의 모임 내에서 어떠한 치유의 약속이나 보장은 하지 않습니다.

많은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은 “불치”라는 의학적 진단이 어떻게 그들을 낙담케 하고 우울하게 할 수 있는지 경험하였습니다. 충격, 두려움 그리고 걱정들은 직접적으로 그들의 몸에서 느낄 수 있는 불안, 기력 쇠약 및 여러 장애 및 교란들을 일으켰습니다.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내에서,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은 영적으로 강하게 구축되어야 합니다. 많은 치유 성공 사례 보고서와 치유를 받은 친구들의 깊은 감명을 주는 개인적 경험을 담은 보고서들은 친구들이 본인의 치유에 대한 믿음을 강화시키는 소중한 지원이며 도움입니다. 암시나 최면은 허용할 수 없는 인간 자유 의지의 제한과 연관되기에 브루노 그뢰닝에 의해 거부되었고 따라서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서 제외됩니다. 도움을 구하는 자들은 그들의 자유 의지를 가지고 그들의 믿음의 힘을 발전시켜야 하며 이는 또한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 외부의 의학적 도움의 성공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의사들과의 협력

그의 생에서, 브루노 그뢰닝은 의료진들과 협력하여 일하려 노력하였습니다. 하이델베르그 실험에서, 브루노 그뢰닝은 하이델베르그 대학 클리닉의 시험 위원회에 의해 조사되었고 그 결과는 의사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그 긍정적인 실험 결과는 단 한 건의 의료진과의 협력으로 현실화 되지 못하였는데 이는 브루노 그뢰닝이 그의 능력을 이용하여 비즈니스 사업을 만들기를 거부하였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내의 의료 과학 연구 그룹에서는 모든 치유와 관련된 직업의 수천 명의 의학 전문가들이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을 따른 영적인 경로를 통한 치유에 관여하며 봉사하고 있습니다.

교파를 구분하지 않다

교파를 구분하지 않는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는 전세계의 다양한 모든 종교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모두 속하여 참여하고 있습니다

Gruppenfoto Mai 2013브루노 그뢰닝의 일은 특정 종교나 교파에 국한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도움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어떠한 새로운 믿음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와는 반대로, 브루노 그뢰닝은 그의 청중들이 그들의 믿음에 충실하고 자신들이 다니던 교회에 계속 참여하기를 조언하였습니다. “저는 신의 집을 다시 진실로 신을 믿는 사람들로 가득 채우고 싶습니다 (…) 모든 사람은 그들 자신의 종교에 머무르십시오. 하지만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의 커뮤니티 아워에서 진실로 믿을 수 있는 믿음의 힘을 받으십시오.” 그가 기독교인인지, 유대교인인지, 이슬람교도인지 힌두교도 혹은 불교도인지는 상관 없습니다. 오직 중요한 것은 그가 그 내면에 신에 대한 믿음을 지니며 살거나, 신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모든 인간, 그가 속한 국가, 인종 혹은 종교를 막론하고 모든 인간은 도움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고 브루노 그뢰닝은 말하였습니다

그 자신의 믿음을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

그 자신의 믿음을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 브루노 그뢰닝은 사람들이 그들의 믿음을 마음에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또한 그 믿음을 행동으로 옮기도록 충고하였습니다. 그는 그가 이 땅에서 생전하던 당시의 비참한 상황을 잘 인지하고 있었고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믿음을 단지 입으로만 말하며 진정 가슴으로 표현하지 않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그는 자주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그냥 기도를 늘어 놓기 위해 교회 (또는 유대교 회당, 이슬람 모스크, 사원, 절) 등에 가지 마십시요! 당신이 입으로 하는 그 기도를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그는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믿음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길 촉구했습니다. “ 당신이 진실로 신을 믿는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십시오! 신의 집으로 가십시오(위에 언급된 것처럼) 그리고 거기서 진심으로 온 마음을 다해 기도하십시오! 몇몇의 사람들, 아니 많은 이들이 예전부터 해왔던 것처럼-오직 이 사람 저 사람들이 무슨 옷을 입고 왔는지 보고 그들에 관해 말하기 위해, 그리고 제 귀로 듣고 눈으로 본 많은 다른 더러운 것을 말하기 위해, 신의 집에 갔었습니다. -여러분은 그리하여선 안 됩니다. 당신이 교회에 갈 때에 당신은 신께서 우리 인류를 위하여 행하신 모든 선하고 좋으신 것들에 대해 신께 온 마음으로 감사 드려야 합니다.”

 

자유 의지에 대한 존중

모든 이는 언제든지 그 자신을 위한 길을 결정하는 데 있어 자유롭습니다

Freier Wille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 따르면 자유 의지는 인간의 가장 높은 속성입니다. 그뢰닝이 말씀하시길: “저는 어떤 이가 선으로 가는 길을 찾는 걸 도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그 길을 선택하는 결정권을 빼앗거나 그가 선을 행하도록 강요할 수 없습니다. 모든 이는 자신의 길을 스스로 찾아야만 합니다.”

자유 의지에 관한 보호는 브루노 그뢰닝의 필수 가르침으로서 지속적으로 실현되고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 참여하는 것은 어떠한 법적, 재정적 혹은 종교적 연결이나 의무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언제나 탈퇴할 수 있기에 이는 개인적인 관계의 좋은 우정에 가까운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을 처음 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회의적이며, 모든 것에 대해 스스로 확신을 갖기를 원합니다. 브루노 그뢰닝 (Bruno Grön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제발, 쉽게 속아넘어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제가 항상 말씀드렸듯이, “ 당신은 제가 하는 말을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그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에게 가지는 의무는 스스로를 확신시키는 것입니다!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 대한 신뢰는 스스로의 몸에서 받은 치유와 도움의 진정한 실재적 경험을 통해 자라나며 이 신뢰는 신이 위대한 의사라는 믿음을 강화합니다. Heilstrom을 느끼는 것과 성공의 경험은 많은 친구들에게 영적인 길을 걸어가며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길 원하도록 하는 지속적 영감과 격려가 됩니다.

영적 성숙을 통해 당신 자신의 삶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은 친구들이 영적으로 성숙한 상태에 머물고 그 상태를 의식적으로 유지하는 것 그리고 그들 자신들에 대한 의무를 자각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당신이 당신의 삶의 주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이는 자신이 심은 것을 거두기에 자기 자신의 미래의 설계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실수할 수 있지만 하지만 모든 이는 모든 인간에게 적용되는 자연의 원인과 결과의 법칙에 따른 자신의 행동의 결과를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 경험들은 영적 원리들을 알게 될 때 훨씬 더 단순하고 빠르게 얻어질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친구들 사이에 그들이 경험한 것을 보고하며 나눔으로써, 친구들 서로간의 더욱 빠른 영적 성장을 격려합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로 (한 사람은 다른 한 사람)를 돕지만 신은 우리 모두를 도우십니다.”

 

공익

“영적 도움을 위한 모임”은 비영리 및 복지 단체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Gemeinnuetzigkeit영적 도움을 위한 모임은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의 모든 경영 및 법무를 지원하는 자치 단체로서 독일 지버그 (Siegburg) 지역 법원에 등록되었습니다. 독일에서 영적 도움을 위한 모임은 비영리단체로 인가되었습니다.

존중의 그리고 무료의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서는 가입비, 회비 혹은 어떠한 금전적 요구가 없습니다. 전적으로 자발적인 기부금으로만 유지되고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서의 모든 봉사는 브루노 그뢰닝의 예를 따라 전적으로 친구들이 받은 치유와 도움에 대한 감사의 마음에서 자발적으로 우러난 것이며 어떠한 보수를 받지 않는 봉사와 도움으로 인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에서도 어떠한 지불 , 인세 (저작권 사용료) 및 어떤 종류의 이득을 취하지 않으며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의 전세계 지도자인 디터 호이슬러 님도 무보수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은 이타적인 사랑의 사례를 보여주신 브루노 그뢰닝을 따른 것이며 그는 “저는 사람들에 의해 삶을 영위하지 않고, 사람들을 위해 살아갑니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의 한 예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신 “저는 사람들에 의해 삶을 영위하지 않고, 사람들을 위해 제 삶을 삽니다.” 라고 말한 자신의 이웃 (인류)를 향한 브루노 그뢰닝의 이타적인 사랑입니다.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의 아주 작은 시작부터 모임 내 모든 기부금과 비용은 완전히 설명되고 감사되고 있습니다. 남는 기부금은 다양한 작업을 위해 쓰여지고 있습니다. 정기 모임 각 지역 사회나 나라별로 나오는 기부금의 액수와 상관없이 공평하게 무료로 배부되는 독일을 비롯한 많은 외국 친구들을 위한 교육 편지를 제작하고 배부하는 데 주로 쓰이고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

영적인 경로에 의한 국제 사회 치유 단체

Frau Häusler in New York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은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을 그들의 삶에 적용시켜 도움을 받았으며 그것의 가치를 깨달은 사람들의 자발적 봉사 단체입니다.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의 설립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은 그레테 호이슬러 여사님(1922-2007)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녀는 브루노 그뢰닝을 1950년에 처음 만났고 그 첫 만남에서 그녀가 앓고 있던 3개의 불치병이 치유되었습니다. 그 일 이후로 그녀는 브루노 그뢰닝의 가까운 협력자가 되어 오스트리아에 지역 사회 커뮤니티를 설립하였습니다. 1959년 브루노 그뢰닝이 세상을 떠난 후 그녀는 그 치유가 계속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979년에 그녀는 브루노 그뢰닝 생전의 영적 업적 (legacy)을 후대에 알리고 또한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도움과 치유의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을 설립하였습니다.
초기에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은 열몇 명의 아주 적은 수의 마음이 맞는 사람들로 구성되었으나 1980년대 후반에는 아주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현재는 그레테 호이슬러 여사님의 아들인 디터 호이슬러님이 이끄는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은 현재 영적 치유를 위한 세계에서 가장 큰 단체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의 지역 모임들 (커뮤니티)

현재 약 100여 개가 넘는 수의 지역 사회 모임 (커뮤니티)이 유럽의 모든 국가들과 세계의 각 대륙에 있습니다. 거기서 친구들은 3주마다 모여 커뮤니티 아워를 가집니다. 성인들을 위한 이러한 모임 외에 젊은이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모임도 있어 젊은이를 위한 정기 모임 (Community Hour)과 어린이를 위한 정기 모임 (Community Hour)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 젊은이와 어린이들을 위한 정기 모임에서도 치유는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의사, 대체의학 치유 및 다른 의료계 전문 종사자들을 위한 의학-과학-연구 그룹 (MWF)이 있습니다.

어떠한 금전적 혹은 종교적 요구 조건이 없습니다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의 모임이 하는 일들은 전적으로 아무런 강요가 없는 자발적인 기부금으로만 충당되고 있으며 모든 봉사자들 또한 자발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은 어떤 종교나 종파와도 관련이 없습니다. 전세계 존재하는 모든 다양한 종교의 사람들이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 속해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의 사례에 근거하여, 어떠한 진단이나 치료 및 치료 요법, 혹은 검사 등을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서 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어느 누구도 의사를 보러 가거나 약을 복용하는 것, 혹은 어떠한 치료나 수술을 받는 것에 대해 부정적으로 조언하지 않습니다. 모든 치유는 신의 은혜의 산물이며 그러므로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의 모임에서는 어떠한 치유의 약속이나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Grete Häusler Verlag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 많은 종류의 도서와 잡지, CD, DVD , 달력을 발행 중

fwd

과학자들은: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는 흥미로운 양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