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과학 그룹 (MWF)

의료보건 전문가들을 위한 국제 포럼

MWF의학 과학 그룹(MWF)은 1992년 설립된 이후 수 천명의 의사, 심리학자, 그리고 여러 의료 보건계 종사자들이 영적 치유 현상에 대해 토론하고 분석하는 특별한 세 계의 포럼입니다. 그들 중 다수는 자신이나 본인의 환자를 위해 도움을 찾던 중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 침이 정통 혹은 대안 의학 학교의 지식을 효율적으로 보충해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 었습니다.

출판물과 강의, 의학 컨퍼런스를 통해 치유와 건강 사이의 연관성과 영적인 길에서 나타나는 영적 치유 현상의 연결점에 대해 교육하고 계몽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도 치유 성공 사례 보고서를 사전과 사후 조사 결과가 포함된 문서를 통해 가능한 의학적으로 검토하고 검증하고 있습니다.

MWF의 헌신적인 전문가들은 자신이 직접 경험했거나 다른 사람에게서 목격한 치 유를 받은 이후 감사한 마음으로 자발적으로 시간을 내어 자원봉사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바람은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을 통해 영적인 길에서의 치유에 과학적인 토대를 제공하고, 도움을 찾는 많은 이들과 다른 동료 의료보건 전문가들이 이 치유 의 길을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Grete Häusler Verlag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 많은 종류의 도서와 잡지, CD, DVD , 달력을 발행 중

fwd

과학자들은: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는 흥미로운 양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