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침

신은 가장 위대한 의사이다

불치병은 없다

Bruno Gröning am Traberhof

믿음과 신뢰: 치유의 전제조건

인간이 아니라 오직 신만이 진정으로 치유할 수 있다. 신은 가장 위대한 의사이다. 그에게 있어 불치병이 없다. 불가능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신성한 힘이 돕고 치유하는 것을 신뢰하고 믿으라"고 브루노 그뢰닝은 반복 적으로 강조하셨다.

도움을 청하는 자에 대해 브루노 그뢰닝이 바라는 것은 그(브루노 그뢰닝)를 신뢰하고 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며 신의 치유에너지를 신뢰하고 자신이 나아질 수 있음을 믿는 것이다. 이러한 전제조건을 만족시킨다면 브루노 그뢰닝은 그를 도울 수 있는 것이다. 믿음이 약한 사람이라도 그는 도움을 제공한다. “지금까지도 당신이 믿을 수 없다면 저는 당신이 전정 믿을 때까지 대신 믿을 것이며, 지금까지도 당신이 부탁하거나 기도할 수 없는 여러분 대신 부탁하고 기도할 것입니다.”

신은 벌을 내리는 재판관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건강에 대한 신념만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브루노 그뢰닝을 통해 신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누구나 받을 것이다. 이에 신은 벌을 내리는 재판관이 아니라 인자하신 아버지임을 깨달을 것이다. 모두가 그의 자녀이며 그는 그들의 친구이자 구원자인 것이다.

브루노 그뢰닝을 통해 인간은 다시 한번 신의 기적을 경험할 수 있다. 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위대한 의사이자 조력자이다. 그에게는 불가능한 일이 아무것도 없다. 브루노 그뢰닝은 설명할 수 없는 것은 많지만, 일어날 수 없는 일은 없다고 말했다.

사람은 정신입니다

신체는 단지 정신과 영혼을 위한 세상에서의 껍데기 입니다

Bruno Gröning lacht브루노 그뢰닝께서는 청중들에게 인간의 내적 본질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라고 그들에게 물었습니다. 그들 중 몇몇은 그들의 이름을 대답하였지만 그들 중 아무도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브루노 그뢰닝께서는 다시 한번 더 물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체입니까?” 하지만 이번에도 아무도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께서는 인간은 정신이지 몸은 아니라고 지금까지 항상 설명해왔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신께서는 이 지구상에서의 삶을 위해 인간에게 신체를 빌려주었고 인간이 집으로 되돌아가야 할 때는 다시 그것을 포기해야만 합니다. 인간의 영혼은 정신과 신체의 연결이며 이 세상에서의 좋고 나쁜 경험을 현세를 초월한 그 세계로 가져갑니다. 영혼은 신성한 불꽃의 전달체이며 인간이 신을 믿는 믿음에 순응하는 순간 신과의 연결이 이루어진다. 하지만 영혼이 신을 믿기를 거부한다면 신과의 연결은 단절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신체는 인간에게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 아니며 영체와 영혼을 위한 이 세상에서의 껍데기에 불과한 것입니다. 때문에 신체의 사망은 생명의 종결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지금 많은 이들이 믿고 있듯이 생명은 계속되며 그것은 신체와 함께 살고 죽지 않습니다.

인간은 사악하지 않습니다. 다만 자신을 돌봄에 있어서 소홀히 할 때 사악함에 굴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은 정신이며 그의 몸은 인간이 세상에서 살기 위해 주어진 신의 선물이다. 그의 실질적 임무는 그의 몸을 잘 사용하여 좋은 일을 하는 것이며 몸의 협조하에 아름다운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다. 인간의 자유의지는 몸을 오용하여 도둑질, 살인 및 파괴 등등의 악을 저지르게 할 수도 있다. 우리는 인간의 행동으로 그가 누구와 연결되었으며 누구를 위해 헌신하는지 즉 신을 위한 것인지 사탄을 위한 것인지를 알 수 있다. 이는 인간이 선하거나 악하다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인간은 시종일관 신성하며 절대로 악마이거나 사탄이거나 사악한 것이 아니다. 하지만 그가 신을 멀리하고 자신을 소홀히 한다면 사악한 것에 괴롭힘을 당할 것이며 사악함에 지배당할 때 그는 사악함에 충성을 강요당한다. 인간이 아니라 사악한 것이 사악함을 저지르는 것이다. 우리는 사악함에 아름답고 선한 것을 기대할 수 없듯이 신에게서도 사악함을 기대할 수 없을 것이다.”

“그가 많이 나약할 때 사악함의 희생양으로 나락에 떨어질 것이며 정상궤도에 돌아올 수 없게 된다. 사악함에 납치되어 그 손아귀에서 놀아나게 되며 누군가가 그를 이러한 상황에서 벗어나게끔 도움을 주지 않는 한 그는 아주 긴 시간을 상실하며 사악함을 위해 봉사할 것이다.”

모든 생각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몸을 잘 돌볼 책임이 있다. 모든 부정적인 생각, 모든 지독한 언어, 모든 사악한 행위는 모두 몸을 상하게 한다. 그 뜻은 영체가 신과 연결되지 않으면 부정적인 에너지에 굴복하게 되며 병증을 일으키게 된다는 것이다.

그러나 영혼이 다시 마음을 열어 신성한 에너지를 받아들이고 그 전류를 몸에 흘러들게 하여 영체와 연결한다면 건강을 회복할 것이다. 이는 개인의 정신상태가 이러한 중요한 결정성이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우리는 치유에 대해 절대 약속하지 않는다. 모든 것은 개개인이 어떻게 아름답고 선한 것들을 연결하고 받아들이는지 그리고 얼마나 열심히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을 배우고 따르는지에 달려있다. 몸을 치유하는 것은 질병을 이길 뿐 그 윈인을 제거하지는 못한다. 오직 그 사람 본인의 “대전환” 만이 그것을 할 수 있다.

생각은 힘이다

긍정적인 생각은 건설하고 부정적인 생각은 파괴합니다

Bruno Gröning liest Bittschriften브루노 그뢰닝은 자주 그의 말을 듣는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의 생각을 점검하고 오직 좋은 생각만을 받아들일 것을 요구했습니다. 신과 사탄은 에너지의 근원일 뿐만 아니라 생각의 근원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생각을 보내는데 신은 좋은 생각을 사탄은 나쁜 생각을 보냅니다. 브루노 그뢰닝에 따르면 사람은 생각할 수 없고; 다만 생각들을 받아들일 능력이 있을 뿐입니다.

“생각은 에너지이기 때문에 사람이 받아 들이는 생각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사람이 좋은 생각을 찾으면 그러면 신이 그 사람을 도울 것입니다. 만약 그가 나쁜 것을 원하면 그때는 사탄이 그를 도울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 마음에 들어오는 것은 무엇이든 무조건적으로 복종하지 않습니다. 그 자신은 자신이 어떤 생각을 용납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표면적으로 결정할 게 아니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생각 뒤에 에너지가 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건설적인 것이고, 부정적인 생각은 파괴적인 것입니다. 기쁜 메시지는 고무시키고 슬픈 메시지는 낙담하게 합니다. 생각은 영적인 에너지입니다.  생각은 힘을 구현하지만, 오늘날의 인류는 그 힘을 거의 자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랑으로 태어난 생각은 사람이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버리도록 고무시킬 수 있습니다. 증오로 생긴 생각은 증오로써 다른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모든 악한 생각을 조심하십시오!"

“당신이 받아들인 모든 것들을 당신은 다시 방출합니다.”

“지금까지 당신은 만약 하나의 좋지 않은 생각을 받아 들인다면 더 안 좋은 생각으로 가득차고 그리고 난후에는 그 안좋은 말을 내뱉게 된다는 것을 깨달으셨을 겁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자신안에 받아들인 모든 것은 다시 내뱉게 되는 법입니다.”

"나쁜 생각 하나를 받아들이면 악의 하인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로 사탄의 종이 됩니다! 이 경고를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인간은 그의 의지에 따라 행동합니다

그러나 사람이 우울하고, 의심하고, 두려운 또는 강박적인 부정적인 생각들을 저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는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그 생각들은 갑자기 무에서 나타나서 그를 공격하고 감정적으로 그를 지배 하려고 합니다. 그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사탄은 아무리 작든지 얼마나 중요하든지 상관하지 않고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을 오도하고 싶어합니다. 사탄은 사람을 신성한 길에서 끌어 내려고 합니다. 그는 사람이 걱정하고 화내고 좋은 것을 의심하기를 원하며 신의 법을 어기기를 원합니다. 이 바람을 이루기 위해, 사탄은 인간이 나쁜 생각이나 나쁜 감정에 휘둘리는 노리개라고 믿도록 속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거짓말입니다.

신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인간을 창조 했습니다. 나쁜 생각이 내면의 눈 앞을 지나갈 때 그는 조용히 그러나 단호하게 그것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단호함을 유지한다면, 사악한 생각은 굴복해야만 하고 그를 잡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의 자유 의지로 자신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인간은 자신의 의지에 따라 행동하고 의지대로 생각합니다. 생각은 사람을 행동하게 만듭니다."

첫 번째로 건강에 대한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간단한 예시를 통해 생각이 얼마나 큰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 보여 주었습니다. 집을 지을 때, 첫번째 원동력은 집을 지으려는 바램입니다. 정확한 계획이 수립될 때까지 생각은 더욱 구체화됩니다. 이 시점까지 건물은 미래의 소유자의 상상력에만 존재합니다. 실제 건설은 무수한 결정과 준비 과정들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것은 치유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맨 처음 치유에 대한 소망을 가져야만 합니다. 그런 다음 정신을 병으로부터 분리시키고 회복에 대한 믿음을 가져야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몸이 육체적으로 치유되는 단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인간의 행동이 아닙니다.그 것은 신으로부터 오는 은혜 입니다. 사람은 신의 은혜를 노력으로 얻을 수는 없지만 신의 은혜에 이를수는 있습니다.

'선'과 '악'의 양극

인간은 선과 악 사이에서 살며 항상 그에 대한 선택이 있습니다

bild23인간이 자유 의지를 통해 그 자신의 결정을 할 수 있다면, 한 질문이 생겨날 것입니다, 그 인간이 그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들은 무엇들일까요? 이에 대해 브루노 그뢰닝은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습니다 "친구 여러분, 인간이 선과 악 사이에서 살고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인간은 그 둘 사이에서 삽니다. 여기에 선이 있고 저기에 악이 있습니다. 그 사이에 인간이 있습니다. 인간은 결정합니다."

인간에게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그들은 선을, 또는 악을 행할 수 있습니다. 그의 이웃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그 사람은 그를 도와줄 수도 있고, 그를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심지어 그 상황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악용할 수도 있습니다. 인간은 그 자신이 소망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인간은 그의 일생 동안 항상 -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 선과 악의 길의 분기점에 존재하고 선한 또는 악한 길을 택해야 합니다. 대개 그의 운명을 형성하는 것은 평범한 일상 생활 속의 일들입니다.

예를 들어 한 친구의 정직한 말로 인해 순간적 분노를 참지 못하여 파괴된 우정; 혹은 상사와의 문제들로 포기한 직장; 혹은 평생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제의를 상처 받은 자존심으로 인하여 놓친 경우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얼마나 자주 순간적인 결정이 내려졌습니까? 나중에 후회되지만 되돌릴 수는 없는? 이 짧은 순간들이 인간의 그 후의 남은 인생의 길을 더 좋게 혹은 더 나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건설적인 그리고 파괴적인 힘

하지만 어떻게 이런 일이 생길까요? "선"과 "악"이라는 개념은 무엇을 상징합니까? 인생이란 인간의 힘으로는 어찌할 바 없이 일어나는 우연의 사슬이 아닌가요?

브루노 그뢰닝은 선을 신으로부터 오는 것, 악은 신의 반대, 사탄으로부터 오는 것이라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탄은 실제로 존재하며 모든 선하고 좋은 것들을 파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말씀하시기를, "모든 선한 것 모든 신성함을 파괴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과 시도도 멈추지 않는 그는 누구입니까? 질병은 어디서 유래되는 것인지, 이 땅에 자라는 모든 것들을 공격하는 그 병들은 어디서 오는 것입니까? 예를 하나 들어봅시다. 과일 한 개 혹은 다른 살아 있는 존재, 계속해서 사탄은 모든 것을 파괴하려고 시도합니다. 그리고 결국 사탄은 인류를 갉아 먹고 악의 구렁텅이에 빠뜨리고 말았습니다."

"이 땅에 존재하는 사탄은 모든 수단을 통해 선과 신성을 파괴하려 노력합니다."

"신이 계신 곳에는 사랑이 있고 사단이 있는 곳에는 전쟁이 있다.”

영의 세계에서 신과 사탄은 대립하는 기둥입니다. 신은 생명 그 자체이시고, 사탄은 그것을 파괴하려 합니다. 둘 다 그들의 편에 다수의 무리의 영적인 존재들을 가지며 전투는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양측은 엄청난 에너지를 요구합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간단하게 "신성한 에너지는 건설적이고 악, 악마, 사탄은 파괴적이다"라고 묘사하였습니다./p>

인간은 그 둘 모두를 흡수 할 수 있고 그것들이 그의 영혼 뿐만 아니라 그의 몸에도 영향을 주도록 허락할 수 있습니다. 전자 (선)는 그를 강하게 하며, 그를 세울 것입니다. 다른 하나 (악)는 그를 약화시키고 그를 저하/떨어뜨릴 것입니다. 긍정적 에너지는 건강을 가져오고, 부정적인 에너지는 질병을 가져옵니다.

질병은 신이 주시는 벌이 아니라, 오히려 잘못된 생각들과 행동의 결과입니다

병은 브루노 그뢰닝이 말씀하셨듯이 악으로부터 오는 것이고 그것은 - 자주 주장하는 것처럼- 신이 주시는 벌이 아닙니다. 그는 그러한 생각을 거짓이라고 부르며 단호하게 부인했습니다. 신은 처벌하지 않으십니다! 병은 잘못된 생각과 잘못된 행동에서 비롯됩니다. 일단 원인이 제거되면 그 효과는 사라지게 되고 그리고 이것이 신의 뜻입니다.

"사람들이 그렇게 믿듯이 질병이 신이 주시는 형벌이라고 믿지 마십시오. 이것을 부모의 집을 떠난 어린 아이에 비유하십시오. 집을 떠난 후 그 부모는 더 이상 그 아이를 보호 할 수 없습니다. 우리도 또한 우리의 아버지를 떠났습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단순히 그리고 전적으로 신의 자녀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오직 신만이 저희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우리가 다시 그분으로 향하는 그 길을 찾을 때 우리를 도우실 것입니다."

자유의지

인간은 병을 믿을 것인지, 건강을 믿을 것인지 스스로 결정한다

Bruno Gröning mit Papageien

내부 갈등

우리 몸이 치유 과정을 겪는 동안 일어나는 통증을 Regelung 통증으로 받아들이는 일이 결코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그런 일을 겪게 될 경우, “이 통증이 Regelung 통증일까? 아니면 단지 병에서 오는 통증일까?” 하며 불안해하고 확신을 갖지 못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때부터 믿음에 대한 내부 갈등이 시작됩니다. 병을 믿을 것인지 또는 건강을 믿을 것인지의 결정에 따라, 치유를 받을 수 있을지 또는 치유과정이 얼마나 걸릴지 등이 결정될 수 있습니다. 즉, 질병에 대한 생각과 치유에 대한 생각중 어느 쪽에 더 강한 믿음을 줄지에 따라 치유 여부가 결정됩니다. 만약 병을 계속 믿는다면, 병을 계속 가지고 있게 될 것이고, 반대로 끝까지 건강에 대한 믿음을 지켜 나간다면 결국 치유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렇듯 인간은 누구나 건강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누구도 치유를 강요할 수 없습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스스로 건강과 치유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 중 아주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는 항상 인간의 신성한 자유 의지에 대해 강조해 왔습니다. 이 자유의지는 신이 인간에게 부여해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며, 이로 인해 인간은 강제에 의해 신의 계율을 따르는 피조물의 위치에서 자유의지를 가지고 자발적으로 신을 따르는 신의 자녀로서 신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 자유의지로 인해, 인간은 때로 신의 법을 어기고 악을 행하는 잘못을 저지르기도 합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인간의 자유 의지를 최대한 존중했습니다. 이 때문에 그는 질병에서 스스로를 격리시키고, 진정으로 도움을 받을 준비가 된 사람들에게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는 오로지 자신의 자유의지에서 질병을 내어주는 사람들에게서만 그 병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병을 계속 깔고 앉아서 끊임없이 병에 대해 생각하고 반복해서 병에 대해 말하는 사람들은 계속 헛되이 치유를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브루노 그뢰닝은 말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선에 이르는 길을 찾도록 도울 수 있지만, 여러분에 주어진 그 결정권을 빼앗거나, 선의 길로 향하도록 강요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모든 이는 자신의 길을 스스로 찾아야 합니다.

“Regelungen”

우리 몸이 정화되기 시작하면 처음에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Bruno Gröning in einer Wohnung

Regelungen은 정화 과정의 일부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Heilstrom을 흡수할 때 통증을 느낍니다. 그뢰닝은 이것을 “Regelung”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는 우리 몸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한다는 신호입니다. Regelung 통증은 그냥 질병의 통증과는 다릅니다. 이 통증은 Heilstrom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며, 질병에 걸린 부분이 정화된다는 신호입니다. (브루노 그뢰닝에게 치유받은 이후 협력자가 된 저널리스트이자 작가인) 커트 트램플러씨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기술하고 있다: Regelung 통증은 또한 도움을 찾는 이들에게 종종 혼란을 야기시키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egelung 통증은 필요합니다. Regelung 통증이 시작되면 몇몇 사람들은 병이 다시 재발할까봐 종종 두려워하기도 합니다. 그들은 두려움을 받아들이고 말합니다: 더 나빠지잖아. 의사한테 가봐야겠어: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당부를 드리는 겁니다. Regelung 이 일어나면, 병세가 나빠지는 게 아니라, 오히려 건강해지고 있다는 뜻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견디시기 바랍니다.

Regelung 통증은 아주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질병과 유사하게 나타나지만 때로는 더 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양상이 아주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데, 사람 몸이 Heilstrom에 개인별로 각각 다르게 반응하기 때문에 이에 따라 Regelung도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든, Regelung은 피할 수 없는 과정입니다. 우리 몸의 더러운 부분이 영적으로 씻겨져 나가는 정화작용의 과정이기 때문에 Regelung은 누구든지 필수로 겪게 됩니다.

Regelung 과정

브루노 그뢰닝은 우리 몸을 더러운 우유통 에 비교하는 예화로 Regelung 통증 현상을 쉽게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질문했습니다. “우유가 상해버려서 냄새나는 우윳통을 교체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선 상한 우유를 버리고 우윳통을 깨끗이 씻어줘야 합니다." 우리 몸도 이와 똑같습니다. 우리 몸을 우윳통이라고 하고, 질병을 상한 우유, 그리고 건강을 신선한 우유라고 생각해 봅시다.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우선 생각에서부터 질병을 차단하는 일입니다 – 곧 상한 우유를 버리는 일입니다 – 그런 후 우리 몸에서 더러운 오염물을 씻어냅니다 – 이를 Regelung 과정이라 합니다. 용기를 깨끗이 씻어낸 후에라야, 신선한 우유를 채울 수 있습니다 - 이처럼 오염물이 먼저 씻겨져 나간 후에, 비로소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에서 그는 우리 몸을 과일 쟁반에 비유해서 설명했습니다: 여기 과일이 가득 찬 쟁반이 있는데, 여러 날 동안 아무도 신경쓰지 않은 채 방치되어 있다고 합시다. 어떻게 이 과일을 간수해야 할지도 모르고, 그래서 결국 이 과일은 상해버렸고 이런 상한 과일은 더 이상 먹을 수 없습니다. 이때 누군가가 와서 여러분에게 새 깨끗한 과일을 주겠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좋은 새 과일을 받아서, 똑같은 상한 과일을 담은 쟁반에 담는다면, 이는 정말 굉장히 어리석은 일이 될 겁니다. 왜냐하면 이 새 과일 역시, 이미 상한 과일처럼 똑같이 상해버리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새 좋은 과일을 받고 싶다면, 상해서 더 이상 먹을 수 없는 과일은 버려야 합니다; 또 단지 상한 과일을 버리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 과일 쟁반 역시 깨끗이 씻어줘야 건강한 새 과일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 과일 쟁반을 여러분의 몸이라 하고, 과일을 여러분의 병든 몸으로 생각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이 바라는 것은 건강인데, 만약 여러분 몸에 쌓인 더러운 오염물질을 버릴 수 없다면, 즉 다시 말해서 여러분이 자신의 병에만 몰두하고 집착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건강에 대한 소망은 이루어지기 어려울 것입니다.

“Einstellen”

신성한 Heilstrom을 받아 들이기 위한 몸과 영혼의 올바른 자세

Bruno Gröning mit Hund브루노 그뢰닝은 Heilstrom (하일슈트롬)을 치유를 일으키는 영적인 힘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같은 의미로 그는 또한 "치유를 가져오는 흐름"과 "신성한 힘"이라는 개념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인간은 어떻게 이 Heilstrom을 흡수하고, 또한 어떻게 이 신성한 에너지에 자신을 열 수 있을까요? 브루노 그뢰닝은 도움을 구하는 이에게 다음과 같은 앉는 자세를 추천하였습니다: 두 팔과 다리를 교차하지 않고 손바닥을 위로 하여 허벅지 위에 놓습니다. 이러한 외적인 자세 외에 모든 방해하는 생각을 끄고 당신의 몸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열린, 그리고 믿음이 깊은 영혼의 상태가 기본 전제조건입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사람은 치유를 일으키는 힘의 유입에 자신을 열 수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신은 우리에게 모든 선한 것을 주십니다, 우리는 그저 신이 보내 주시는 모든 것을 우리 안에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러므로 - 그렇게 하십시오!"

그는 왜 신체적 자세가 중요한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아직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육체를 가진 사람들이 그렇게 자주 경직되고 구부정하게 있기를 좋아하는데, 그것 또한 힘입니다, 습관의 힘입니다. 그는 다리를 교차하고 포개어 안락하게 기대앉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선한 것을, 신성한 것을 받아들이려 할 때에는 그렇게 해서는 안됩니다. 그는 자유로워야 합니다, 열린 손, 빈 손을 가지고 거기에 앉거나 – 서 있어야 합니다!”

쿠르트 트람플러(치유를 받은 사람, 잠시 브루노 그뢰닝과 함께 일한 협력자, 저널리스트 겸 작가)는 그의 저서 Die große Umkehr 위대한 전환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중요한 것은 […] 내면의 준비 외에도, 작아보이나 아주 중요한 외면의 자세입니다. 등을 기대지 않고 앉아 두 다리도 두 손도 서로 건드리지 않아야 합니다. 그뢰닝의 견해에 따르면, 손이 서로 닿으면 상체에서 생명의 흐름이 차단되어 버립니다. 다리가 서로 닿거나, 그에 더해 포개지면 하체에 같은 손상이 옵니다. 이러한 잘못된 앉는 자세를 습관적으로 하는 사람은, 그 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보아 정말로 불쾌한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자신의 몸에서 느끼는 것을

의식적인 힘의 흡수를 브루노 그뢰닝은 "Einstellen (아인슈텔른)"이라고 칭했습니다. 사람은 Heilstrom을 받는 것에 “주파수를 맞춥니다 (아인슈텔른을 합니다).” 어디서 그리고 언제 이 일이 일어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단지 그가 조용히 앉아서, 모든 방해하는 생각들을 차단하고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정확하게 관찰하는 것입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청중에게 그들이 무엇을 느끼는지 항상 물었습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이 진정한, 신성한 전송을 받기 위해, 더 정확히 말해 그것을 획득하기 위해 단지 Einstellen을 하면 됩니다. 이 전송을 어떻게 획득하는지는 당신이 결정합니다. 그러나 저는 반복해서 말해야 합니다, 오직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의 몸에 주의를 기울일 때, 그 안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그 주변보다는 단지 그 안에, 당신 자신의 몸 안에 주의할 때에서야 이를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

누구나 Heilstrom을 자신의 몸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이를 가려움으로 느끼고, 다른 사람은 열기나 오한으로 느끼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은 자신의 팔과 다리가 움직이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은 몸이 덜덜 떨리기도 합니다. 이렇게 Heilstrom은 각각의 사람들에게 가장 다양한 반응들을 불러 일으킵니다.

“Heilstrom”

신성한 힘의 근원으로부터의 생명의 흐름

Bruno Gröning spricht zu den Menschen am Traberhof.

"발전소"인 신과 "전구"인 인간 사이에 존재하는 "변압기"로서의 그뢰닝

브루노 그뢰닝은 자신을 신으로부터 직접 와서 치유를 일으키는 영적인 힘의 중재자로 표현했습니다. 이 신성한 힘을 그는 "Heilstrom (하일슈트롬)”이라고 불렀습니다.

Heilstrom의 본질을 설명하기 위해 그는 한가지 비유를 들었습니다. 그는 신을 전력 발전소와, 인간을 전구와 비교하였습니다. 발전소에서 나오는 전류가 닿을 때에만 본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전구와 같이, 인간은 신의 힘을 받을 때에만 신성한 질서 안에서 살 수 있습니다. 그뢰닝은 "변압기"로서의 과제를 스스로의 역할로 간주하였습니다. 그는 끝없이 높은 신성한 에너지를 각각의 개인이 흡수할 수 있을 만큼만 받도록 변압합니다. 힘을 받아들이는 그의 역량은 무한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예를 들어 로젠하임의 트라버호프에서 수 천명의 사람들이 동시에 치유의 힘을 느끼고 집단치유가 발생했던 것이 가능했습니다.

신과 인간과의 연결이 단절되었을 때

브루노 그뢰닝은 원래는 "발전소"인 신과 "수신자"인 인간 사이에 직접적인 연결이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인간은 지상에서 신의 자녀로서 아버지 신과 가장 일치한 상태에서 살았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신에게 등을 돌리면서 그들은 신의 질서로부터 떨어져 나가고 궁핍과 비참함에 희생되었습니다. 신과 인간과의 연결은 단절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 단절의 골은 점점 깊어져 갔고, 인간은 그 곳에서 빠져나와 더 이상 그 골을 건널 수 없게 되어 버렸습니다.

새로운 삶의 느낌으로 향하는 신과 인간 사이의 틈 위의 다리

브루노 그뢰닝은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이 신성한 길로 이끄는 다리가 파괴되었기에 인간은 더 이상 본래의 신성한 길로 돌아갈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인간은 작은 더미 안에 빽빽이 채워져 그저 방황하고 있었습니다 – 이 진정한, 신성한 길로의 다리를 제가 다시 구축하였습니다, 제가 다시 세웠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 다리를 사용한다면, 당신이 이 다리를 건넌다면 당신은 그 길에, 신성한 길에, 그리하여 그 위대하고 유일한, 신성한 활동으로 연결될 수 있는 곳에 도달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선하게, 무엇보다도 당신의 삶을 건강하게 해 줄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리고 이 다리를 건너 진정한, 신성한 길을 계속 가는 사람은 완전히 다른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그는 여기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것에 대해 놀랄 것입니다. 그곳에서야말로 당신은 정말로 위대하고 신성한 활동에 연결될 것입니다.”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을 따르고 그 자신을 신성한 힘에 여는 사람은 Heilstrom을 그의 몸에 느낄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삶의 느낌이 그 안에 들어올 것입니다: 고통, 걱정, 그리고 불행은 물러가고 건강, 조화, 그리고 기쁨이 그의 안에 뿌리를 내릴 것입니다. 그는 신이 무자비한 별들 위에 군림하고 계시는 재판관이 아니라, 인간의 곁에 계시고 도와주시려 하는 사랑의 아버지로 체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틈은 극복되었습니다. 인간은 다시 본연의 상태를 체험합니다.

위대한 전환

병으로부터 자신을 분리하십시오, 그리고 건강을 믿으십시오

Tausende suchten die Hilfe bei Bruno Gröning am Wilhelmsplatz.

정신적으로 그 자신을 병으로 염려하는 것은, 그가 그 병을 잡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그들의 삶의 길을 바꾸라고 호소했습니다. 그는 선에 대한 그들의 믿음을 행동으로 옮겨야하고 나쁜 습관을 그만두어야 한다고 상기하셨습니다.

첫째, 그는 병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사람들에게 촉구했습니다. 그는 병이 악에서 왔고 악이라고 지적하셨습니다.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나쁜 것으로 스스로를 점령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치유 과정을 방해하고 불가능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질병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그것을 붙잡고 신성한 에너지의 길을 막는 것입니다."

사람은 자기 자신을 질병으로부터 분리시켜야 하고 질병을 자신의 것이 아닌 악한 것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질병은 인간에게 속하지 않습니다!"

질병을 브루노 그뢰닝에게 전달하십시오!

브루노 그뢰닝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병을 제거해 주겠다고 제안하셨습니다. "저에게 당신의 질병과 걱정들을 주십시오! 당신 혼자서는 그것을 극복할 수 없습니다. 제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짊어지고 가겠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자발적으로 저에게 주십시오; 저는 그것을 당신으로부터 훔칠 수 없습니다! "

"당신이 질병을 놓아 버려 제가 그것을 당신으로부터 가져 올 수 있다면;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단단히 잡고 있으면, 저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십계명 중 제 7계명이 그것을 금지합니다, “당신은 빼앗지 마십시오!” 제가 강제로 사람에게서 질병을 빼았는다면, 저는 죄를 범한 일이 될 것입니다. 저는 감히 훔치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질병을 사랑하는 사람은 병을 잡고 놓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질병을 잊을 수 있는 사람들로부터 저는 그 병을 가져오겠습니다. 그들이 자유 의지로 그것들을 준다면 생각으로 뿐만 아니라 행동에서도 그래야 합니다. 당신은 제가 하는 말을 들어야만 합니다! 저는 당신을 강제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질병을 저에게 주신다면 저는 당신의 모든 고통을 가져가겠습니다!”

첫째로 우선 사람들이 스스로 자신의 내면에 대전환을 일으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브루노 그뢰닝이 얼마나 인간 내면의 태도의 변화를 중요시 하셨는지는 커트 트렘플러 (치유 체험자 한때 브루노 그뢰닝의 활동에 협력 언론인 작가)의 저서, Die große Umkehr 위대한 대전환의 다음과 같은 발췌 내용에서 보여줍니다. "사적인 대화에서도 그뢰닝은 '순수하고 신성한 에너지를 통한 치유'는 오직 신성한 법에 따라 살려고 하는 고통을 겪는 이들에게만 주어지고, 악을 버릴 준비가 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허용하지 않는 신에 대한 책임이 그 자신에게 있음을 명확히 하셨습니다. 그뢰닝은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어떤 도시 혹은 어떤 나라에 있는 모든 아픈 사람들에게 회복하십시요!' 라고 말하는 것으로 대규모의 치유를 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게 될 것이 아닌가요? 아픈 사람들 중에서 나쁜 사람들은 그들의 방식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그들이 다시 새롭게 얻은 건강을 악용하지는 않을까요? 아닙니다! 첫째로 그는 그의 내면의 태도를 바꾸어야 합니다; 첫째로 그들은 그들안의 어떠한 악을 잘라 버리도록 준비되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신으로 가는 그들의 길을 찾아야만 합니다. 오직 그때에만 그들은 치유를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

태초에 인간은 병들지/악하지 않았습니다

다음과 같은 브루노 그뢰닝의 말씀이 위의 말씀을 명확히 하고, 질병의 근원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인간이 병에 걸린 것은 실제로 어떻게 일어난 일입니까? 원래의 인간은 병들지 않았습니다. 인간은 나빠져 갔습니다. 세대에서 세대를 거쳐 점점 더 나빠져 갔습니다. 그 악은 점점 더 악화되어 살아가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싸움과 갈등이 가족안에 있고, 국가간에 평화보다는 전쟁이 더 많습니다! 걱정들은 인류에게 감정적 고통을 가져오고 사람들안에 깊게 뿌리를 내려 그들을 아프게 하였습니다. 한 사람은 그다음 사람에게 정신적으로 부담을 줍니다. 인간은 잘못 교육되었습니다; 그들은 자연적인 것으로부터 그들 자신을 멀리 하고, 많은 사람들은 신에 대한 믿음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신성한 길에서 벗어난 사람들은 그의 건강도 잃게 됩니다.”

브루노 그뢰닝을 통해 건강을 되찾고 싶다면, “악”을 버릴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그는 나쁜 것 – 질병- 으로 부터 등을 돌리고 그것들과 작별해야 합니다. 더 이상 “내 천식, 내 류마티즘” 등등 이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닙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선 내면의 변화가 요구됩니다. 자신의 생각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꿔야 합니다. 습관처럼 병에 대해 생각해선 안됩니다. 대신 건강을 믿어야합니다. 심지어 불치병도 치유받을 수 있다는 믿음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인간의 이성으론 저는 이해될 수 없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이 얼마나 믿기 힘든 요구를 도움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하고 있는 것인가요! 논리적인 생각으로는 이러한 이상한 요구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을 망설이게 합니다. 어떻게 류마티스로 변형된 관절이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는지, 어떻게 마비되었던 사지가 다시 움직일 수 있는지? 심지어 아주 조금의 치료도 하지않고 증상의 설명마저 하지 않은 채 브루노 그뢰닝에게 질병을 주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 것인지? 모든 이성적인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납득하기 힘든 모욕이 아닌지요?

진실로, 브루노 그뢰닝은 사람들로부터 엄청난 태도의 변화를 기대하십니다; 이는 사람들이 모든 과학적, 모든 논리와 이성의 사고 방식을 내려놓고 신성의 보다 높은 것에 대한 믿음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그의 가르침은 오늘날 논리 위주의 사고에서 생겨난 물질적인 영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가 종종 “저는 이성적인 논리로는 이해될 수 없습니다” 라고 말씀하셨던 이유입니다.

질병의 원인

신성한 힘의 근원과의 연결이 없으면

Bruno Gröning spricht zu Kranken.

병은 우연이 아닙니다 (우연히 발생하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오늘날 질병이 갑자기 발병하여 사람들을 혼란하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 브루노 그뢰닝님은 말합니다, "인간이 의식하든 아니든 간에 신으로부터 멀어 질수록 그 사람의 몸의 생명의 기운이 줄어들고 장기들도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 사람은 에너지의 근원에서 떨어져 버렸습니다. 결국에는 조금이라도 남아있는 에너지마저 잃게 됩니다. 신의 힘으로부터 떨어져서 육체는 이와 같이하여 이 사람 그의 육체는 망가지게 됩니다.

신과 인류 사이에 틈이 생겼습니다

어떻게 하면 인간이 다시 건강해질 수 있는지, 브루노 그뢰닝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신은 인간을 아름답고 건강하고 선하게 창조하였습니다. 신은 또 이런 인간을 바라고 계십니다. 원래 인간은 완전히 신과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거기에는 오직 사랑과 조화, 그리고 건강만이 있었습니다. 모두가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최초의 인간이 그 목소리, 이 화합에서 벗어난 곳에서 들리는 악의 소리를 들었을때, 또 그것이 말하는 것을 행했을 때, 그 신과의 연결은 끊기고 신과 인간 사이에 큰 틈이 생겼습니다. 더 이상 연결은 없습니다. 그 혼자로는 – 인간은 ㅡ 그가 얼마나 자력으로 믿음이 독실하고 얼마나 많이 그가 기도를 하더라도, 그의 삶의 길을 가는데 그는 계속해서 악에 의해 공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밑으로 질질 끌려 떨어져 버립니다. 당신은 삶의 경로에서 거기 그 밑에 도달하였습니다. 당신은 불행, 아픔 그리고 치유할 수 없는 고통을 경험합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말씀드립니다, “더 깊은 계곡 바닥에 떨어지지 마십시요, 대신 저는 당신에게 위대한 대전환으로 부릅니다! 일어나서 오십시요 제가 그 틈에 다리를 짓겠습니다. 그 고통의 길에서 신성한 길로 건너 오십시요! 이 신성한 길위엔 어떤 불행도 아픔도 없고 불치란 없습니다. 이 길은 당신을 신으로 다시 이끕니다.”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

영적인 경로를 통한 도움과 치유

Bruno Gröning in einer Gemeinschaftsstunde.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은 영적인 힘이 인간의 신체에 미치는 영향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 영향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는 것보다 훨씬 큽니다.

인간은 “배터리”와 같습니다. 그들의 삶의 과업을 완수하기 위하여 인간은 생명의 에너지를 계속 받아들여야 합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인간을 배터리에 비유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모든 사람들은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소모된 생체 에너지는 새로운 에너지를 흡수하여 충분하게 재충전되지 않습니다. 방전된 배터리가 작동을 할 수 없듯이, 같은 이치로 에너지 없는 몸 또한 역시 그의 일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 결과는, 피로, 기력 소진, 신경과민, 불안 그리고 끝내 질병으로 나타납니다.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은 어떻게 개개인이 새로운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선에 대한 믿음과, 건강해지고 자 하는 의지가 새로운 에너지의 흡수를 위해 필요한 선제조건입니다. 인간의 몸은 단지 흡수되어야 하는 치유의 파장으로 항상 둘러싸여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에 의하면, 치유 받지 못할 병이란 없으며, 이 사실은 실제로 일어나고 또한 의학적으로 증명되는 치유에 의하여 입증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인간이 Heilstrom을 가장 잘 흡수할 수 있는가

Heilstrom을 흡수하기 위해서, 도움을 구하는 사람은 그의 두 손을 편 채,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하여 앉아야 합니다. 그의 팔과 다리는 교차되지 않아야 하는데 이는 Heilstrom의 자유로운 흐름을 막지 않기 위함입니다. 병에 대한 생각이나 개인적 문제 등에 대한 생각들은 방해하는 영향력이 있는 반면 뭔가 아름다운 것, 좋은 것을 생각하면 도움이 됩니다.

Heilstrom은 우리 몸을 통해 흐르면서, 질병이 있는 장기들에 작용하여 정화작용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때 통증이 생길 수도 있지만, 이는 우리 몸이 정화되기 시작한다는 신호입니다. 질병은 신의 뜻이 아니기에, 이 질병들은 점차적으로 제거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 치유는 즉각적으로 일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도움을 구하는 사람이 질병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대신 신에게 '불치병'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믿는 것이 필수입니다.

계속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은 매일 Heilstrom에 주파수를 맞추어 흡수합니다. 건강한 신체는 자기 자신, 다른 주변 사람들, 그리고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는 모든 온전한 삶을 위한 토대입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인류에게 가르침을 주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의 목적은 모든 사람이 육체적, 정신적 문제에서 해방되고, 삶의 기쁨으로 가득찬 인간으로 거듭나게 하는 것입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다음과 같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저의 가르침은 삶의 진실에 관한 확실한 진술 입니다. 많은 저의 친구들이 이 가르침을 따라 (살고 있고 성공을 했습니다.) 이 가르침을 받아 들임으로써 그들은 완전한 내면의 전환 (탈바꿈)을 가져 왔고 그것은 많은 경우에 그들을 건강하게 하였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의 유일한 목적은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을 돕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고통받는 사람들이 그들의 삶을 걷는데 함께 할 그의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이 가르침은 지적 능력에 기반을 두지 않고, 오히려 영적인 법칙들의 직관적 통찰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좀 더 주의 깊게 가까이 이 가르침을 검증해 보면 그의 가르침이 예상 외로 단순하지 않으며, 치유적 차원을 훨씬 뛰어넘는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 속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육체적인 치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마음의 치유를 얻을 것입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사람들에게 선을 믿고 그 선을 행동으로 옮기는 것을 호소하였습니다.

Grete Häusler Verlag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 많은 종류의 도서와 잡지, CD, DVD , 달력을 발행 중

fwd

과학자들은: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는 흥미로운 양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