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lstrom”

신성한 힘의 근원으로부터의 생명의 흐름

Bruno Gröning spricht zu den Menschen am Traberhof.

"발전소"인 신과 "전구"인 인간 사이에 존재하는 "변압기"로서의 그뢰닝

브루노 그뢰닝은 자신을 신으로부터 직접 와서 치유를 일으키는 영적인 힘의 중재자로 표현했습니다. 이 신성한 힘을 그는 "Heilstrom (하일슈트롬)”이라고 불렀습니다.

Heilstrom의 본질을 설명하기 위해 그는 한가지 비유를 들었습니다. 그는 신을 전력 발전소와, 인간을 전구와 비교하였습니다. 발전소에서 나오는 전류가 닿을 때에만 본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전구와 같이, 인간은 신의 힘을 받을 때에만 신성한 질서 안에서 살 수 있습니다. 그뢰닝은 "변압기"로서의 과제를 스스로의 역할로 간주하였습니다. 그는 끝없이 높은 신성한 에너지를 각각의 개인이 흡수할 수 있을 만큼만 받도록 변압합니다. 힘을 받아들이는 그의 역량은 무한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예를 들어 로젠하임의 트라버호프에서 수 천명의 사람들이 동시에 치유의 힘을 느끼고 집단치유가 발생했던 것이 가능했습니다.

신과 인간과의 연결이 단절되었을 때

브루노 그뢰닝은 원래는 "발전소"인 신과 "수신자"인 인간 사이에 직접적인 연결이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인간은 지상에서 신의 자녀로서 아버지 신과 가장 일치한 상태에서 살았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신에게 등을 돌리면서 그들은 신의 질서로부터 떨어져 나가고 궁핍과 비참함에 희생되었습니다. 신과 인간과의 연결은 단절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 단절의 골은 점점 깊어져 갔고, 인간은 그 곳에서 빠져나와 더 이상 그 골을 건널 수 없게 되어 버렸습니다.

새로운 삶의 느낌으로 향하는 신과 인간 사이의 틈 위의 다리

브루노 그뢰닝은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이 신성한 길로 이끄는 다리가 파괴되었기에 인간은 더 이상 본래의 신성한 길로 돌아갈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인간은 작은 더미 안에 빽빽이 채워져 그저 방황하고 있었습니다 – 이 진정한, 신성한 길로의 다리를 제가 다시 구축하였습니다, 제가 다시 세웠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 다리를 사용한다면, 당신이 이 다리를 건넌다면 당신은 그 길에, 신성한 길에, 그리하여 그 위대하고 유일한, 신성한 활동으로 연결될 수 있는 곳에 도달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선하게, 무엇보다도 당신의 삶을 건강하게 해 줄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리고 이 다리를 건너 진정한, 신성한 길을 계속 가는 사람은 완전히 다른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그는 여기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것에 대해 놀랄 것입니다. 그곳에서야말로 당신은 정말로 위대하고 신성한 활동에 연결될 것입니다.”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을 따르고 그 자신을 신성한 힘에 여는 사람은 Heilstrom을 그의 몸에 느낄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삶의 느낌이 그 안에 들어올 것입니다: 고통, 걱정, 그리고 불행은 물러가고 건강, 조화, 그리고 기쁨이 그의 안에 뿌리를 내릴 것입니다. 그는 신이 무자비한 별들 위에 군림하고 계시는 재판관이 아니라, 인간의 곁에 계시고 도와주시려 하는 사랑의 아버지로 체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틈은 극복되었습니다. 인간은 다시 본연의 상태를 체험합니다.

Grete Häusler Verlag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 많은 종류의 도서와 잡지, CD, DVD , 달력을 발행 중

fwd

과학자들은: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는 흥미로운 양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