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과의 협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은 의사/의료진의 진찰의 대체가 아닙니다

Uni-Vortrag Los Angeles 2009 Herr Blättner브루노 그뢰닝의 예에 따르면, 어떠한 진단, 치료 및 치료 요법, 혹은 검사등을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서 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모임에서 약 (물) 등은 추천되거나, 분배되지 않으며 또한 어느 누구도 의사를 보러 가는 것, 약을 복용하거나 혹은 어떠한 치료나 수술을 받는 것에 대해 부정적으로 조언되지 않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에 따르면 모든 치유는 신의 은혜의 산물이며 그러므로 또한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의 모임 내에서 어떠한 치유의 약속이나 보장은 하지 않습니다.

많은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은 “불치”라는 의학적 진단이 어떻게 그들을 낙담케 하고 우울하게 할 수 있는지 경험하였습니다. 충격, 두려움 그리고 걱정들은 직접적으로 그들의 몸에서 느낄 수 있는 불안, 기력 쇠약 및 여러 장애 및 교란들을 일으켰습니다.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내에서,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은 영적으로 강하게 구축되어야 합니다. 많은 치유 성공 사례 보고서와 치유를 받은 친구들의 깊은 감명을 주는 개인적 경험을 담은 보고서들은 친구들이 본인의 치유에 대한 믿음을 강화시키는 소중한 지원이며 도움입니다. 암시나 최면은 허용할 수 없는 인간 자유 의지의 제한과 연관되기에 브루노 그뢰닝에 의해 거부되었고 따라서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서 제외됩니다. 도움을 구하는 자들은 그들의 자유 의지를 가지고 그들의 믿음의 힘을 발전시켜야 하며 이는 또한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 외부의 의학적 도움의 성공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의사들과의 협력

그의 생에서, 브루노 그뢰닝은 의료진들과 협력하여 일하려 노력하였습니다. 하이델베르그 실험에서, 브루노 그뢰닝은 하이델베르그 대학 클리닉의 시험 위원회에 의해 조사되었고 그 결과는 의사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그 긍정적인 실험 결과는 단 한 건의 의료진과의 협력으로 현실화 되지 못하였는데 이는 브루노 그뢰닝이 그의 능력을 이용하여 비즈니스 사업을 만들기를 거부하였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내의 의료 과학 연구 그룹에서는 모든 치유와 관련된 직업의 수천 명의 의학 전문가들이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을 따른 영적인 경로를 통한 치유에 관여하며 봉사하고 있습니다.

Grete Häusler Verlag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 많은 종류의 도서와 잡지, CD, DVD , 달력을 발행 중

fwd

과학자들은: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는 흥미로운 양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