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의지에 대한 존중

모든 이는 언제든지 그 자신을 위한 길을 결정하는 데 있어 자유롭습니다

Freier Wille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 따르면 자유 의지는 인간의 가장 높은 속성입니다. 그뢰닝이 말씀하시길: “저는 어떤 이가 선으로 가는 길을 찾는 걸 도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그 길을 선택하는 결정권을 빼앗거나 그가 선을 행하도록 강요할 수 없습니다. 모든 이는 자신의 길을 스스로 찾아야만 합니다.”

자유 의지에 관한 보호는 브루노 그뢰닝의 필수 가르침으로서 지속적으로 실현되고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 친구들 모임에 참여하는 것은 어떠한 법적, 재정적 혹은 종교적 연결이나 의무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언제나 탈퇴할 수 있기에 이는 개인적인 관계의 좋은 우정에 가까운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을 처음 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회의적이며, 모든 것에 대해 스스로 확신을 갖기를 원합니다. 브루노 그뢰닝 (Bruno Grön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제발, 쉽게 속아넘어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제가 항상 말씀드렸듯이, “ 당신은 제가 하는 말을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그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에게 가지는 의무는 스스로를 확신시키는 것입니다!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 대한 신뢰는 스스로의 몸에서 받은 치유와 도움의 진정한 실재적 경험을 통해 자라나며 이 신뢰는 신이 위대한 의사라는 믿음을 강화합니다. Heilstrom을 느끼는 것과 성공의 경험은 많은 친구들에게 영적인 길을 걸어가며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길 원하도록 하는 지속적 영감과 격려가 됩니다.

영적 성숙을 통해 당신 자신의 삶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은 친구들이 영적으로 성숙한 상태에 머물고 그 상태를 의식적으로 유지하는 것 그리고 그들 자신들에 대한 의무를 자각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당신이 당신의 삶의 주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이는 자신이 심은 것을 거두기에 자기 자신의 미래의 설계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실수할 수 있지만 하지만 모든 이는 모든 인간에게 적용되는 자연의 원인과 결과의 법칙에 따른 자신의 행동의 결과를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 경험들은 영적 원리들을 알게 될 때 훨씬 더 단순하고 빠르게 얻어질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친구들 사이에 그들이 경험한 것을 보고하며 나눔으로써, 친구들 서로간의 더욱 빠른 영적 성장을 격려합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로 (한 사람은 다른 한 사람)를 돕지만 신은 우리 모두를 도우십니다.”

 

Grete Häusler Verlag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 많은 종류의 도서와 잡지, CD, DVD , 달력을 발행 중

fwd

과학자들은: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는 흥미로운 양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