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은 힘이다

긍정적인 생각은 건설하고 부정적인 생각은 파괴합니다

Bruno Gröning liest Bittschriften브루노 그뢰닝은 자주 그의 말을 듣는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의 생각을 점검하고 오직 좋은 생각만을 받아들일 것을 요구했습니다. 신과 사탄은 에너지의 근원일 뿐만 아니라 생각의 근원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생각을 보내는데 신은 좋은 생각을 사탄은 나쁜 생각을 보냅니다. 브루노 그뢰닝에 따르면 사람은 생각할 수 없고; 다만 생각들을 받아들일 능력이 있을 뿐입니다.

“생각은 에너지이기 때문에 사람이 받아 들이는 생각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사람이 좋은 생각을 찾으면 그러면 신이 그 사람을 도울 것입니다. 만약 그가 나쁜 것을 원하면 그때는 사탄이 그를 도울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 마음에 들어오는 것은 무엇이든 무조건적으로 복종하지 않습니다. 그 자신은 자신이 어떤 생각을 용납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표면적으로 결정할 게 아니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생각 뒤에 에너지가 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건설적인 것이고, 부정적인 생각은 파괴적인 것입니다. 기쁜 메시지는 고무시키고 슬픈 메시지는 낙담하게 합니다. 생각은 영적인 에너지입니다.  생각은 힘을 구현하지만, 오늘날의 인류는 그 힘을 거의 자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랑으로 태어난 생각은 사람이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버리도록 고무시킬 수 있습니다. 증오로 생긴 생각은 증오로써 다른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모든 악한 생각을 조심하십시오!"

“당신이 받아들인 모든 것들을 당신은 다시 방출합니다.”

“지금까지 당신은 만약 하나의 좋지 않은 생각을 받아 들인다면 더 안 좋은 생각으로 가득차고 그리고 난후에는 그 안좋은 말을 내뱉게 된다는 것을 깨달으셨을 겁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자신안에 받아들인 모든 것은 다시 내뱉게 되는 법입니다.”

"나쁜 생각 하나를 받아들이면 악의 하인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로 사탄의 종이 됩니다! 이 경고를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인간은 그의 의지에 따라 행동합니다

그러나 사람이 우울하고, 의심하고, 두려운 또는 강박적인 부정적인 생각들을 저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는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그 생각들은 갑자기 무에서 나타나서 그를 공격하고 감정적으로 그를 지배 하려고 합니다. 그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사탄은 아무리 작든지 얼마나 중요하든지 상관하지 않고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을 오도하고 싶어합니다. 사탄은 사람을 신성한 길에서 끌어 내려고 합니다. 그는 사람이 걱정하고 화내고 좋은 것을 의심하기를 원하며 신의 법을 어기기를 원합니다. 이 바람을 이루기 위해, 사탄은 인간이 나쁜 생각이나 나쁜 감정에 휘둘리는 노리개라고 믿도록 속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거짓말입니다.

신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인간을 창조 했습니다. 나쁜 생각이 내면의 눈 앞을 지나갈 때 그는 조용히 그러나 단호하게 그것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단호함을 유지한다면, 사악한 생각은 굴복해야만 하고 그를 잡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의 자유 의지로 자신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인간은 자신의 의지에 따라 행동하고 의지대로 생각합니다. 생각은 사람을 행동하게 만듭니다."

첫 번째로 건강에 대한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간단한 예시를 통해 생각이 얼마나 큰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 보여 주었습니다. 집을 지을 때, 첫번째 원동력은 집을 지으려는 바램입니다. 정확한 계획이 수립될 때까지 생각은 더욱 구체화됩니다. 이 시점까지 건물은 미래의 소유자의 상상력에만 존재합니다. 실제 건설은 무수한 결정과 준비 과정들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것은 치유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맨 처음 치유에 대한 소망을 가져야만 합니다. 그런 다음 정신을 병으로부터 분리시키고 회복에 대한 믿음을 가져야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몸이 육체적으로 치유되는 단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인간의 행동이 아닙니다.그 것은 신으로부터 오는 은혜 입니다. 사람은 신의 은혜를 노력으로 얻을 수는 없지만 신의 은혜에 이를수는 있습니다.

Grete Häusler Verlag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 많은 종류의 도서와 잡지, CD, DVD , 달력을 발행 중

fwd

과학자들은: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는 흥미로운 양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